본문 바로가기

코코넛 과일 사서 먹어보기

수스 2021. 10. 8.

코코넛 과일 사서 먹어보기

시원한 코코넛 과일이 먹고 싶었습니다. 케이마트나 로컬 시장에 시원하게 판다고는 하는데 예전 로컬 시장 길거리에서 먹었던 코코넛은 시원하지가 않아서 맛있던 기억은 없었습니다. 우리 부부는 산책을 하는 겸 인근 마트에 가서 한번 사 보기로 하였습니다.

 

 

Big-C Mart

과일 코너에서 코코넛을 발견 하였습니다. 2개를 구매하였습니다. 하나당 25,900 vnd (한화 1,300원)였습니다.

 

빨대 꽂아서 먹어보기

가운데 부분을 보니 말랑말랑한 부분이 있는데, 하나는 강한 플라스틱 빨대를 꽂으니 바로 들어갔으며, 나머지는 가위로 조금 충격을 가해서 구멍을 내었습니다. 시원하게 잘 먹었습니다.

 

더 먹고 싶어서 마트에 장보기 주문할 때 코코넛 음료수도 주문해 보았습니다. 왼쪽의 vico 란 제품인데, 가격도 코코넛 과일과 비슷한 25,000 vnd이었네요. 맛도 비슷합니다.

 

 

코코넛의 효능

뼈 건강에도 좋으며, 수분과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중쇄지방산이 혈관 내 유해한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감소시키고, 혈액의 흐름을 개선시키는 작용을 하여 혈관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면역력 강화, 변비 개선, 피부미용에도 좋다고 합니다.

 

 

마무리

베트남 와서 직접 코코넛을 먹어보는 재미난 경험을 해 보았네요. 지나치시다가 코코넛 과일 보이시면 한번 사서 직접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구독' '좋아요' & 아래 '카카오뷰 채널' 추가는

http://pf.kakao.com/_axnXSb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내용

2021.10.09 - [일상다반사] - 코코넛 과일 사서 먹어보기 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