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내가 주방에서

양배추를 얇게 썰고 있었다

그리고 계란으로 썩는 모습을 보고

토스트를 요리는 하는 줄 알고

물어보니, 조금만 기다리라고 한다.

잠시 후, 저녁 먹으러 나오라는 딸의 부름에

나가보니 두둥~!

이때까지만 해도 양배추 김밥인 줄 모르고

자주 해주는 계란과 일미가 곁들여진 맛있는 김밥인 줄 알았다

먹어보니, 어라~! 밥이 없었다

하지만 밥만큼 포만감도 있었고

너무 맛있는 양배추 계란 김밥이었다.

소고기 구이에 매콤한 김치와 곁들여진 김밥은 환상이었다.

그래서 많이 먹었다.

양배추 김밥의 요리 방법은 간단합니다.

찐 양배추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이번에 먹은 양배추 김밥은

채 썬 양배추에 계란을 풀어 볶고,

볶은 어묵과, 일미와 함께 김밥을 만듭니다.

( 밥이 안 들어가 니 '밥' 자를 빼야 하는 건 아닌지? ㅋㅋ )

 

요즘 양배추 김밥이 다이어트 요리로 핫하다고 하는데

양배추가 몸에 좋다는 건 익히 잘 알고 있을거에요

 

우리 모두 건강해 집시다.

 

유익한 정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구독' '좋아요' & 아래 '카카오뷰 채널' 추가는

http://pf.kakao.com/_axnXSb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행복하세요~!